• 게시물이 없습니다.

큐원팩토리

장바구니 상품수 : 0개 + 배송료 : 0원 = 합계 : 0 장바구니 버튼

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 장바구니 (0)
    보유 쿠폰 (0)
    보유 포인트
    0

    없음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물건 주문 후 배송기간이 얼마나 소요될까요?

      A

      해외배송 제품입니다 

      배송 방법은 항공EMS,대한통운,해운물류 등 가장빠른고 안전한 방법으로 배송 됩니다 

      보통7일정으로 배송되며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 있습니다 

      구매대행 제품은 최신버전 배송을 위해 주문후 공장에 발주하여수령해서 보내드리는 시스템이여서 4~7일정도 소요되시며 제품이 품절되어 재출고 대기시 지연되는경우도 있습니다

      항공EMS 배송 보통1~2주 소요 되시지만 명절과 특별 단속기안에는 최대 3~4주까지도소요되시는 경우 있습니다

      발송후3~5일 이내 받으시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의 편균으로 1~2주 소요되십니다

      또는 이번주에 발송된 제품이 지난주 발송된 제품보다 먼저 도착하는경우도 있습니다

      발송후 송장번호 사이트에 기재해 드리며 네이버 에서 배송조회검색후 송장번호로 조회 가능합니다 지연에 따른 개별 연락드리기는 어려우시며 2주이상 지연되실경우 문의주시면 배송상황에 따른 상황답변 드리겠습니다 

       

       

    2. Q

      카드결제 가능할까요 ?

      A

      해외에서 운영되는 업체이며 판매제품의 특성상 카드결제와 현금영수증은 어려우십니다 

    3. Q

      카드결제 가능할까요 ?

      A

      해외에서 운영되는 업체이며 판매제품의 특성상 카드결제와 현금영수증은 어려우십니다 

    4. Q

      입금확인 자동 시스넴일까요 ?

      A

      장동 입금확인 시스템이 아닙니다 다소 지연되시는경우 있으시며 퇴근시간 이후에는 다음날 오전에 확인처리 되십니다 

    5. Q

      배송중에 패기 될수도 있을까요 ?

      A

      제품 특성상 특별단속기간에는 배송중 물품의 패기될수도 있습니다 

      배송된 물품의 패기시 동일 상픔으로 재배송 해드립니다 

      문건이 없을시에는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6. Q

      교환/환불 가능할까요?

      A

      해외배송 제품으로 교환과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환불 가능한경우 

      1. 제품의 불량 

      수령하신이후 48시간내에 불량부분 발견시 저의 고객센터로 사진과 함계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조치 해드리겠습니다 

      (착용하신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2.제품의 오배송 

      주문하신 제품이 아닌경우 사이즈 오배송의경우 저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조치해드리겠습니다 

    7. Q

      불량제품 판단시 유의사항

      A

      자체 검픔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기준으로 검품하고 있습니다 

       

      (미세한 스크레치,본드자국 ,실밥 ,0.1MM 이하의 근접활영 하자유무 문의 등 ...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예민하신 분들의 구매는 정중히 자제 부탁드립니다 

       

      해외배송의 특성상 박스의 손상은 있으실수 있는점 감안해 주세요 

      구성품은 공장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배송상황에 따라 박스는 제거후 발송 되실수 있습니다 

       

    8. Q

      개별 QC 공지사항 

      A

      QC는 주문하신 제품을 해외발송전 먼저 사진으로 받아보시는 서비스 입니다 

      모든 주문건에 해당되며 주문후 저의 카톡 GDREPS 추가후 구매자분 성함/전화번호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제품완성 또는 도착후  발송제품 사진을 카톡으로 전송후 발송드립니다 

      (정보를 남겨주시지 않을경우 저의가 준자연락 드립니다만 주문후 12시간 이내 답변없으신 경우 QC가 이뤄지지 않을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QC진행으로 인해 당일 발송품 수량이 많을경우 발송예정 기간보다 1-2일 정도 지연되실수 있습니다 

      2.주문후 12시간 이내 신청이 없으신경우 제품 도착한 경우에는 자체검품후 발송되십니다 

      3.QC사진 카톡 전송후 12시간 이내 답변이 없으신경우 발송되십니다 

      4.QC진행 이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5.구매대행 제품의 경우 .QC후 불량의 경우는 공장에 교환하여 다시 QC진행 드리면 교환기간 추가기간 소요되십니다 

      6.단순 개채교환 원하시는경우 교환 배송비 만원을 추가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7.주문제작 제품의 경우 취소는 어려우시지만 불량부분으로 다시 제작되어야하는 경우는 취소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첨음부터 구매 안하실 목저으로 

      QC진행후 상식선을 벗어난 요구로 인한 취소는 불가합니다

      8.최대한 자세히 사진 찍어서 보내드리며 특변한 경우를 제외한추가사진 요청은 어려우십니다 

       

      예민하신 분들께는 정중히 구매자제 부탁드립니다 

      제품수령후 제품사진 확대촬영 수십장의 사진전송 불량문의 불가하십니다 

       

       

       

    고객센터

    010-4862-8003
    OPEN AM 10:00 ~ PM 5:00 (주말,공휴일 휴무)
    lunch PM 1:00 ~ PM 2:00
    해외거주중인 관계로 통화가 어려울때가 많습니다 문자
    카톡문의 주시면 빠른연락드리겠습니다
    q1factory3
    카카오톡 아이디를 추가하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쇼핑몰 가이드

    • 배송조회
    • 적립금 내역 보기
    • 상품 상세 검색
    • 찜리스트

    질문과 답변

    더보기